본문 바로가기
일상/웹툰추천

[웹툰추천] 재밌는 화요일 네이버 웹툰 추천

by 부릉:D 2022. 8. 17.
300x250

안녕하세요 부릉입니다~ :D

이번 포스팅은 재밌는 화요일 네이버 웹툰 추천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내가 키운 S급들

역시 웹툰은 회귀물요즘엔 정말 회귀물들이 많아서 다양한 장르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코믹으로 간 내가 키운 S급들입니다~ 개그코드도 재밌고 스토리 또한 탄탄해서 정말 추천을 안할 수가 없네요!!

 

2.     에이머

첫화가 무려 2011년에 나온 아주 오래된 웹툰입니다!! 하지만 아직 완결이 되지않았죠~

진짜 중간중간 개그코드가 저랑 너무 잘 맞아서 진짜 재밌게 본 웹툰입니다!!

2년 휴재하고 최근에 다시 연재를 시작했는데 그래서 저도 다시 정주행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그정도로 재미있다 이말이죠 ㅎㅎ

 

3.     멸망 이후의 세계

또 회귀물이야?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이건 회귀물이 아닙니다!!

스토리 설명처럼 모두가 과거로 가지만 혼자 회귀하지 않은 사나이의 이야기인데 진짜 재밌어요!!

회귀물만 생각했지 남은 세계를 생각해 본적이 없어서 아 이럴수도 있구나하던 웹툰입니다!!

강추~~

 

웹툰은 진짜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시간 때우기도 좋고!! 

그럼 안녕!!!

 

재밌는 월요일 네이버 웹툰 추천 보러가기!! 

 

[웹툰추천] 재밌는 월요일 네이버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부릉입니다~ :D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월요웹툰 추천입니다!! 저는 웹툰을 정말 재밌고 많이 보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몇 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참교육

dtg1237.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