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프 스윙 동영상 유튜브 추천

by 부릉:D 2022. 10. 10.
300x250

골프 스윙 동영상 유튜브 추천

골프는 예전에는 부자들이 하는 스포츠로 유명했지만 요즘 세대로 넘어와서 스크린 골프가 생겨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로 자리잡았다. 

다른 스포츠도 마찬가지겠지만 골프도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 처음 3개월은 같은 스윙치는 자세만 연습할 정도이다. 하지만 나중에 스크린골프나 필드에 나가서 골프를 치면 공이 잘 나갈때마다 성취감이 느껴진다.

하루종일 골프를 치고 싶겠지만 돈도 시간도 그만큼의 여유가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아서 요즘은 유튜브로 자세교정을 받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유튜브로 배운다고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전문성이 없는것은 아니다. 오히려 골프 연습장에서 치는 것 보다 더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또한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엄청난 장점도 있다. 

유튜브는 누구나 접할수 있기 때문에 잘못된 지식이나 정보를 공유하게 될 수도 있으므로 여러가지 유튜브를 찾아보고 골프를 연습하는게 좋다.

 

1. 박하림 프로

박하림 프로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EB%B0%95%ED%95%98%EB%A6%BC%ED%94%84%EB%A1%9C%EA%B3%A8%ED%94%84%EB%A0%88%EC%8A%A8

 

www.youtube.com

박하림 프로는 4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다. 이 유튜버는 초보자들이 따라하기 쉽게 유튜브 콘텐츠를 짜는 것이 보인다. '드라이브 잘 치는 꿀팁' 이나 '하루 5분만 따라하세요' , '비거리 늘리는 법' 등 다양하면서 초보자들이 따라할 수 있는 동영상이 많다. 또한 유튜버는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보여줘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또한 좋아하는 유튜버이다.

 

2. 셀렉스

셀렉스 바로가기

 

셀렉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제품상담 및 주문 080-860-1539 (무료전화)

www.youtube.com

셀렉스는 구독자 1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이다. 또한 셀렉스는 박세리님이 셀렉스 모델이어서 골프 영상이 있다. 다른 채널에도 올라온 영상들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셀렉스에서의 영상에 제일 초보자들이 보기 편한 레슨이다. 영상 길이도 길지않아서 짧게 보기도 좋으며, 쇼츠로도 간단히 올라오는 영상도 참고하기 좋다. 하지만 영상이 많지 않다는 점도 있다.

 

3. 깨백에서 싱글까지

깨백에서 싱글까지 바로가기

 

깨백에서 싱글까지Find My Golf Swing

좋은 플레이를 많이보자!!!(Let's see a lot of good play !!!), 좋은 스윙을 많이 보자!!!(Let's have a lot of good swing !!!), By reference Thinking about what I need and what I want to fix I hope you make a good swing. 참고해서 내 자

www.youtube.com

깨백에서 싱글까지 라는 채널은 구독자가 약 1만7천명이다. 이 영상에서는 레슨영상은 없지만 주로 PGA 선수들의 슬로우 모션 스윙모습이다. 


PGA에서 유명하고 잘 하는 프로 선수들의 스윙영상을 슬로우로 걸어놓았다. 

초보자들에게는 프로 선수들의 스윙 영상만으로도 엄청난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스윙 동영상 유튜브로 추천한다.

 

4. 골프타임

골프타임 바로가기


 

골프타임 Golftime

안녕하세요. 골프타임 운영자입니다. 반갑습니다. 골프로 세상을 이야기하는 '골프타임' 골프를 즐기는 수많은 분들과 새롭게 시작하려는 분들 모두에게 유익하고 재미밌는 정보들을 제공해드

www.youtube.com

 

마지막으로 골프타임이다. 골프타임은 골프 레슨보다는 골프 상식에 대한 동영상이다. 

아마추어들은 골프에 대해서 배우기 위해 따로 공부하기 시작하면 점점 골프에 흥미를 잃을 수도 있지만 골프타임 유튜브로 쉽고 간단하게 골프 상식에 대해서 배울 수 있다.

 

유튜브 플랫폼으로 비싼 돈을 들이면서 배워야 하는 골프를 무료로 쉽고 간단하게 배울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전문성이 없는 유튜브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한다. 여기서 포스팅 하지 않은 유튜브라고 무조건적으로 별로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여기 있는 유튜브는 평타 이상은 치는 유튜브이다.

 

골프 필드 비용, 1인 라운딩 비용 / 골프 비용의 모든 것 (tistory.com)

 

골프 필드 비용, 1인 라운딩 비용 / 골프 비용의 모든 것

골프 필드 비용, 1인 라운딩 비용 요즘 골프는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모두가 즐기는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 골프장으로 가지 못해서 국내 골프장의 라운딩 비용이 많이 증가

dtg1237.tistory.com

 

728x90

댓글